네트워크 라이선스: Client can’t connect to server. (클라이언트 컴퓨터가 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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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모: 이 섹션에서는 기존 동글(하드락 키)을 사용하지 않는 GPS-X 7.0 이상 버전의 소프트 라이선스 문제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기존 동글(하드락 키) 문제와 관련해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support@hydrosoft.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시작 하기 전 주의: 현재 이 과정은 동글 하드웨어를 사용하지 않는 소프트웨어 보호 라이선스를 위한 것입니다. 해당 사항이 있는지 불확실하다면, 확인을 위해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서버에 라이선스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서버에서 이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localhost:1947/_int_/products.html 제품(즉, GPS-X, ToxChem, CapdetWorks 등)이 해당 사이트에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클라이언트 컴퓨터와 서버 컴퓨터간 포트 1947상에서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을 방화벽이 막고 있진 않은지 확인하시고 Sentinel License Manager(C:\Windows\system32\hasplms.exe)를 방화벽 제외 목록에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서버 IP주소 지정 기본적으로 클라이언트 컴퓨터는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반적인 신호를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사용자의 네트워크가 어떻게 설정되어 있느냐에 따라 이 과정이 성공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버의 IP주소를 명확하게 지정하기 위해, 1. 클라이언트 컴퓨터 상에서 다음의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localhost:1947/_int_/config.html 2. “라이선스 원격 관리자로 접속(Access to Remote License Managers)” 탭을 클릭합니다. 3. “라이선스 원격 검색 매개변수(Remote License Search Parameters)”에 서버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4. “제출(Submit)” 버튼을 누릅니다. 5. 변경사항이 적용될 때까지 1분 정도 기다립니다. 6. “제품(Products)” 페이지로(웹사이트 좌측의 메뉴를 확인하세요) 이동하면 이제 제품이 나타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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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해당 정보가 저장된 파일의 위치는 웹사이트의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laddin Shared/HASP/hasplm.ini)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 저희에게 연락하시기 전에 아래의 설명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수집해두시면 저희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IT 부서의 도움의 받아 아래의 작업을 수행하시길 권장합니다. 1. 문제가 되는 클라이언트 컴퓨터 상에서 http://localhost:1947/_int_/config.html 을 여시기 바랍니다. 2. “기본 설정(Basic settings)” 탭 아래, 다음 항목에 대하여 체크표시를 합니다. a. “접속 로그 파일 쓰기(Write an Access Log File)” b. “로컬 요청 포함하기(Include Local Requests)” c. “원격 요청 포함하기(Include Remote Request)” d. “에러 로그 파일 쓰기(Write an Error Log File)” e. “일일 로그 파일 쓰기(Write Log Files Daily)” 그리고 “제출(Submit)”을 클릭합니다. 3. 클라이언트 컴퓨터 상에서 API 라이선싱 로그를 활성화합니다. a. hasp_97637.ini를 다운로드하여 메모장(Notepad)에서(혹은 다른 평범한 텍스트 편집기에서) 엽니다. 주의: 만약 보안상 문제로 위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힘들다면, 평범한 텍스트 파일을 하나 생성하여 동일한 이름을 지정하고 다음의 내용을 복사/붙이기 하면 됩니다. broadcastsearch = 1 serveraddr = xxx.xxx.xxx.xxx conn_priority_timeout=2500 conn_empty_timeout = 2500 conn_wan_empty_timeout = 3900 requestlog = 1 errorlog = 1 b. “serveraddr = xxx.xxx.xxx.xxx”의 x를 사용자의 라이선스 서버 IP 주소로 변경합니다. c. 편집을 완료한 hasp_97637.ini 파일을 C:\Users\USER_NAME\AppData\Local\SafeNet Sentinel\Sentinel LDK\ 으로 복사합니다. 4.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열고 “ping LicenseServerIPAddress” 를 입력한 뒤, 화면을 캡쳐하여 공유합니다. 5.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열고 “tracert LicenseServerIPAddress” 를 입력한 뒤, 화면을 캡쳐하여 공유합니다. 6.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브라우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http://LicenseServerIPAddress:1947/ 을 여신 다음, 화면을 캡쳐하여 공유합니다. 7. 서버 컴퓨터에서 브라우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http://ClientIPAddress:1947/ 을 여신 다음, 화면을 캡쳐하여 공유합니다. 8.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Hydromantis 제품(즉, GPS-X, Toxchem, CapdetWorks 등)을 2회 시작하여 에러를 다시 만들어냅니다. 9.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laddin Shared\HASP 에 생성된 “로그(log)” 폴더를 압축 및 공유합니다. 10. C:\Users\USER_NAME\AppData\Local\SafeNet Sentinel\Sentinel LDK\ 에 생성된 access_97637.log와 error_97637.log 파일을 공유합니다. 

위 모든 정보를 support@hydrosoft.co.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하이드로소프트 기술 지원팀 support@hydrosoft.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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