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시 제품키를 입력하면 연결할 수 없다는 메시지와 함께 제품키를 인증할 수 없습니다.

최고관리자 0 923


인터넷 연결이 되어있음에도 Hydromantis 라이선스 서버에 연결할 수 없으므로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회사에서 해당 서버 접근을 막았을 수 있으므로 해당 부서에 연결 허락을 요청하거나, 노트북인 경우 휴대폰으 Hotspot 기능 등을 이용하여 우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이 계속 안되는 경우 라이선스 이전 프로그램인 Rus utility를 이용하여 support@hydrosoft.co.kr로 설치 대상 컴퓨터의 id 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하이드로소프트사에서 .*h2h 파일을 보내드리면 설치설명서를 참고하여 라이선스를 설치 대상 컴퓨터에 이전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문의
  • 031-8017-8033
  • Fax 031-8017-8015
  • 상담시간 AM 09:00 ~ PM 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