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연아래 내용을 입력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시연이란?
방금 살펴보신 제품의 경우 평가판이 마련되어 있지 않은 반면, 제품이 과업에 적절한지를 평가해볼 수 있도록 저희 기술진이 온라인 상에서 직접 제품을 소개해 드리는 “온라인 시연”을 제공해 드립니다. 원하는 기능의 구현 여부나 작동 방식에 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도 있으며 짧게는 15분, 길게는 1시간까지 채팅 혹은 대화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을 설치하고 기능을 알아보느라 시간을 따로 쓰기보다, 본 무료 서비스를 통하여 구매를 위한 중요한 정보를 확실하게 얻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24시간 내에 본 서비스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연락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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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설치 CD, 라이선스 파일, 라이선스 키코드, 매뉴얼, 동영상 등을 분실 했습니다.
    60 02.01
  • 설치 CD, 라이선스 파일, 라이선스 키코드, 매뉴얼, 동영상 등을 분실 했습니다.
    48 02.01
  • 설치 CD, 라이선스 파일, 라이선스 키코드, 매뉴얼, 동영상 등을 분실 했습니다.
    43 02.01
  • 설치 CD, 라이선스 파일, 라이선스 키코드, 매뉴얼, 동영상 등을 분실 했습니다.
    79 02.01
  • 라이선스 활성화 시 “Enforcement type is incompatible”에러가 발생합니다.
    51 01.27
  • 하이드로소프트에서 메일로 보낸 V2C를 적용하였더니, “Error Code 55(HASP_UPDATE_TOO…
    54 01.27
  • 라이선스 활성화를 하니 “Cannot connect to Hydromantis License Server”라…
    49 01.27
  • GPS-X를 실행하면 “라이선스 키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며 데모 모드로 넘어갑니다.
    58 01.27
  • GPS-X(라이선스)를 다른 PC로 이전하고 싶습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50 01.27
  • 소프트키 사용 중 PC의 보안 환경을 변경한 후부터 SW 실행이 안됩니다.
    49 01.27
  • 소프트키 사용 중 SW를 실행하였더니 "LICENSE SERVER IS NOT RUNNING" 에러가 발생합…
    84 01.27
  • 소프트키 사용 중 SW를 실행하였더니 "DONGLE NOT FOUND" 에러가 발생합니다.
    52 01.27
  • PC 고장 또는 인수인계 실수 등으로 하드락키 또는 라이선스 파일이 사라졌습니다. 재발급 받을 수 있나요?
    45 01.27
  • 윈도우 업데이트 또는 SW 업데이트 후 "DONGLE DRIVER NOT INSTALLED" 에러가 발생합니…
    74 01.27
  • 하드락키(동글)를 연결하고 SW를 실행하였더니 "DONGLE NOT FOUND" 에러가 발생합니다.
    67 01.27
    • GPS-X 설치 CD, 라이선스 파일, 라이선스 키코드, 매뉴얼, 동영상 등을 분실 했습니다.

      •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 이내의 기관에게는 무상으로 재공급 가능하며, 이메일 첨부 혹은 링크 형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이 지난 기관은 유지보수 갱신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를 갱신하지 않은 기간동안의 비용은 누적됩니다.)


    • SMS 설치 CD, 라이선스 파일, 라이선스 키코드, 매뉴얼, 동영상 등을 분실 했습니다.

      • * 아래의 사항은 GMS, SMS, WMS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 이내의 기관에게는 무상으로 재공급 가능하며, 이메일 첨부 혹은 링크 형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이 지난 기관은 유지보수 갱신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를 갱신하지 않은 기간동안의 비용은 누적됩니다.)


    • InfoWorks ICM 설치 CD, 라이선스 파일, 라이선스 키코드, 매뉴얼, 동영상 등을 분실 했습니다.

      •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 이내의 기관에게는 무상으로 재공급 가능하며, 이메일 첨부 혹은 링크 형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이 지난 기관은 유지보수 갱신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를 갱신하지 않은 기간동안의 비용은 누적됩니다.)


    • xpswmm 설치 CD, 라이선스 파일, 라이선스 키코드, 매뉴얼, 동영상 등을 분실 했습니다.

      •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 이내의 기관에게는 무상으로 재공급 가능하며, 이메일 첨부 혹은 링크 형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이 지난 기관은 유지보수 갱신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를 갱신하지 않은 기간동안의 비용은 누적됩니다.)


    • GPS-X 라이선스 활성화 시 “Enforcement type is incompatible”에러가 발생합니다.

      • 라이선스 활성화 시 “Enforcement type is incompatible”에러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GPS-X 8.1 (또는 8.0) 설치 중 무언가의 이유로 라이선스 관리 프로그램인 Sentinel LDK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것이 원인입니다.


        1.제품 설치 폴더로 이동하고, hasp 폴더를 찾습니다. (예. C:\GPS-X801\hasp)

        2.“Hasplinstall.exe”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804686_7846.jpg
         

        3.라이선스 활성화를 재 시도합니다.

        4.위 과정으로도 동일한 메시지가 발생할 시 운영 체제에 따라 Sentinel LDK의 최신버전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 GPS-X 하이드로소프트에서 메일로 보낸 V2C를 적용하였더니, “Error Code 55(HASP_UPDATE_TOO_NEW)”가 발생하였습니다.

      • 하이드로소프트에서 메일로 보내 준 V2C를 적용하였더니,

        아래와 같이 “Error Code 55”가 발생하였습니다. 에러의 설명은HASP_UPDATE_TOO_NEW라 나와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804486_8291.jpg
         

        GPS-X의 영구 라이선스 구매자에게 최초 라이선스 제공 후 매년 1년 단위 유효 기간 연장을 위한 V2C 파일을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Error Code 55는 라이선스 업데이트를 한 번 이상 건너뛴 상태로 최신 라이선스 파일을 바로 적용했을 때 생기는 에러입니다.


        건너 뛴 업데이트 라이선스 파일(.V2C) 부터 순서대로 모두 적용하시면 해결됩니다. 

        유지 보수 서비스 기간이 아니신 경우, 메일의 기록을 확인하여 라이선스 파일(.V2C)을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1년 단위 이기에 매년 비슷한 시기에 V2C 파일을 받으셨을 것이며, 담당자가 변경된 경우 전임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지 보수 서비스 계약 없이는 모든 라이선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GPS-X 라이선스 활성화를 하니 “Cannot connect to Hydromantis License Server”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라이선스 활성화를 하니 아래와 같은 “Cannot connect to Hydromantis License Server”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800302_924.jpg
         

        공기업, 대기업 등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는 환경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이러한 업체들은 원격 프로그램 사용에 제한이 많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800817_1182.jpg
         

        GPS-X의 라이선스 활성화는 “Sentinel LDK License Manager”를 통해 이루어 지며, 

        이는 처음 라이선스 활성화를 위한 Hydromantis와의 인터넷 통신, 그리고 라이선스 적용을 위한 Local Network 환경에서의 통신이 이루어 집니다.

        만약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한다면, 이러한 과정 중 한 부분에서 문제가 생긴 것입니다.

        필요 시 IT 부서를 통한 지원을 받아, 어느 통신이 막혀 있는지 위 그림의 방화벽 위치를 참고하여 조치하시면 되겠습니다.


        방화벽 해지

        사용자의 모든 PC 환경을 알 수 없기에 최소한 제안해야 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컬 네트워크 환경을 위한 TCP 포트 1947과 UDP 포트 1947에 대한 방화벽 차단 해제

        2. 인터넷 환경을 외부와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프록시 또는 방화벽을 해지

        3. Sentinel License Manager의 실행 파일인 “hasplms.exe”에 대한 방화벽 해제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laddin Shared\HASP)

        4.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 일시 사용 중지 (예. Noton, V3)


        유지 보수 서비스 기간이 아닌 경우,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시 귀사의 내부 IT 담당자의 도움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유지 보수 서비스 계약 없이는 모든 라이선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네트워크 라이선스의 활성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800912_4126.jpg 

         

    • GPS-X GPS-X를 실행하면 “라이선스 키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며 데모 모드로 넘어갑니다.

      •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9938_4243.png
         

        GPS-X의 영구 라이선스는 “Sentinel LDK”란 프로그램을 통해 관리됩니다.

         

        GPS-X 8.1을 예시로 들자면 현재 Windows 11에서도 정상적인 설치와 실행이 확인되지만,

        윈도우 업데이트 등 환경 변화로 인해 Sentinel LDK의 버전 차이가 발생하여 “라이선스 키를 찾을 수 없습니다”는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윈도우 버전에 맞는 Sentinel LDK의 최신 버전을 다운 받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링크는 Sentinel LDK의 최신 버전입니다. 링크를 클릭 후 운영 체제에 맞는 버전을 찾아 설치하고,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링크) 


    • GPS-X GPS-X(라이선스)를 다른 PC로 이전하고 싶습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 GPS-X(라이선스)를 다른 PC로 이전하려는 경우, 버전에 따라 주의 사항이 일부 다르니 모든 내용을 꼼꼼히 확인한 이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GPS-X 7.0의 권장 운영 체제는 “Windows 7”  (또는 Windows 8)

        GPS-X 8.0과 GPS-X 8.1의 권장 운영 체제는 “Windows 10”사용에 맞춰 개발되었습니다. 


        영구 라이선스를 사용하던 PC의 환경이 동일하게 유지되도록 하며, 운영 체제를 변경하지 않도록 하여 호환성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상위의 운영 체제에 설치 시 설치 파일의 일부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GPS-X의 라이선스를 분실하게 된다면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호환되지 않는 운영 체제에 설치하여 발생하는 어떤 문제도 보장할 수 없으며

        또한, 유지 보수 서비스 계약 없이는 모든 라이선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각 단계를 모두 확인하시고 라이선스 이전을 수행하시어 발생할 위험을 최소화하시기 바랍니다. 


        1단계. 설치 시 문제

        라이선스 이전을 받을 새로운 PC에서 GPS-X를 설치 시 다음과 같은 에러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6779_6996.jpg
         

        GPS-X의 영구 라이선스는 “Sentinel LDK”란 프로그램을 통해 관리됩니다. GPS-X 7.0은 “Sentinel 7.6.8”, GPS-X 8.1은 “Sentinel 8.0”이 설치됩니다. 

        자동으로 설치되나 윈도우 호환 문제로 위와 비슷한 에러 메세지와 함께 설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에 맞는 Sentinel LDK를 수동으로 설치해야 합니다. 

        다음의 링크는 Sentinel LDK의 최신 버전입니다. 링크를 클릭 후 운영 체제에 맞는 버전을 찾아 설치하고,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링크)


        2단계. Sentinel LDK의 정상적인 동작 확인

        설치 시 어떤 에러도 발생하지 않은 사용자의 경우라도 Sentinel LDK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각 단계를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1. 윈도우 검색창에 “서비스”를 입력하고 실행합니다. “Sentinel LDK License Manager”라는 항목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7341_2188.jpg
         

        2. “서비스”에 해당 항목에 없다면, GPS-X 설치 시 누락된 것입니다. 앞서 설명한 Sentinel LDK의 최신 버전 링크에 접속하여 설치 후,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3단계. 라이선스 관리자 페이지 활성화

        1. 이제 새 PC에서 라이선스 관리자 페이지(http://localhost:1947/_int_/ACC_help_index.html)에 접속하여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타나는 지 확인합니다. 


        라이선스 관리자 페이지가 나타나지 않거나, “localhost에서 연결을 거부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 

        보안 상의 이슈로 Sentinel LDK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것이 원인입니다.

        이는, 하이드로소프트 FAQ “라이선스를 활성화 하니 Cannot connect to Hydromantis License Sever라는 오류 메세지가 나타납니다”(링크)와 동일한 원인이며,

        해결 방안을 차례로 수행합니다.


        4단계. 라이선스 이전

        성공적인 라이선스 이전을 위해 앞선 단계들을 모두 확인하셨다면, “GPS-X 설치 설명서”를 토대로 라이선스 이전을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GPS-X 8.0과 8.1 사용자는 아래의 그림을 참조하여 정확한 순서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7369_6724.jpg
         


    • InfoWorks ICM 소프트키 사용 중 PC의 보안 환경을 변경한 후부터 SW 실행이 안됩니다.

      • 게시판의 <소프트키 사용 중 SW를 실행하였더니 "LICENSE SERVER IS NOT RUNNING" 에러가 발생합니다.>(링크)의 

        해법을 참고하여도 문제가 있으신 경우, 보안 문제로 인해 Thales 서버와의 통신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과정을 통해 아웃바운드 트래픽용 TCP 포트 80과 443을 엽니다. 


        1. 윈도우 방화벽의 ‘고급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6246_5636.jpg
         

        2. 좌측에서 ‘아웃바운드 규칙’을 선택하고, 작업에서 ‘새 규칙…’을 클릭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6278_0078.jpg
         

        3. ‘포트(O)’를 선택하고 다음 >을 클릭합니다. 

        4. 적용 대상을 ‘TCP’로 선택하고, 특정 원격 포트에 ‘80’과 ‘443’을 입력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6312_7663.jpg
         

        5. 다음 >을 클릭하여 설정을 마친 후 PC를 재부팅하고, SW를 실행합니다. 


    • InfoWorks ICM 소프트키 사용 중 SW를 실행하였더니 "LICENSE SERVER IS NOT RUNNING" 에러가 발생합니다.

      • 소프트키로 SW 실행 시 아래와 같은 에러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4583_6868.jpg
         

        PC에 활성화된 라이선스는 Thales 서버를 통해 인증됩니다. 이를 위해 SW를 사용하는 동안 License Manager서비스가 항상 실행되어야 합니다. 


        해법 1: License Manager 실행


        1. 윈도우 서비스를 실행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4618_8487.jpg
         

        2. 목록에서 Sentinel RMS License Manager를 찾아 선택합니다.  (만약 해당 항목이 없다면, 해법 2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4672_8994.jpg
         

        3. 서비스가 실행 중이 아니라면 좌측에서 ‘시작’을, 실행 중이라면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이제 다시 SW를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법 2: 일반적으로 Sentinel RMS License Manager는 설치 과정에서 자동으로 설치되나,

          만약 서비스 목록에 나타나지 않는다면 다음 과정을 따라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C:\Program Files\Innovyze\Innovyze License Administrator 폴더로 이동합니다.

        2. Sentinel RMS License Manager 9.8.1.msi를 찾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3. 설치가 끝난 후에는 PC를 재부팅 하고, 해법 1과 같이 윈도우 서비스에서 해당 항목을 ‘다시 시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InfoWorks ICM 소프트키 사용 중 SW를 실행하였더니 "DONGLE NOT FOUND" 에러가 발생합니다.

      •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3450_0552.jpg
         

        InfoWork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라이선스 유형에 따른 인증이 필요하며, 위의 메시지는 컴퓨터가 소프트키 라이선스를 인식하지 못한 경우에 나타납니다.


        가장 먼저, 현재 PC에 라이선스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1. 윈도우 시작 메뉴에서 Innovyze License Administrator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3481_4494.jpg
         

        2. 두번째 옵션인 ‘View Available and Unavailable Licenses’를 선택합니다. 

          (화면에 옵션들이 보이지 않을 경우, Next를 클릭했다가 Previous로 돌아오시면 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3533_4397.jpg
         

        3. Next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PC에서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 목록이 나타납니다. 하단에는 선택한 라이선스의 만료일, 사양 등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3547_2204.jpg
         

        ◎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가 없는 경우 → 해법 1

        ◎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가 있는 경우 → 해법 2


        해법 1: 납품 시 함께 제공해드린 ‘설치 설명서’를 참고하여 라이선스키 활성화 및 사용 지정을 진행합니다.

        (해당 파일을 분실하신 경우, 하이드로소프트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싱글 라이선스의 경우, 이전에 다른 PC에서 활성화한 적이 있다면 재활성화는 불가능합니다. 활성화했던 PC에서 SW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법 2: 라이선스 유형 지정 


        1. 윈도우 시작 메뉴에서 InfoWorks ICM Licence Key Setup을 우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InfoWorks WS Pro 사용자의 경우, InfoWorks WS Pro License Key Setup 실행)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3751_2031.jpg
         

        2. 라이선스 설정 마법사가 나타나면 첫번째 옵션을 선택하고 Next>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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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다음 페이지에서도 첫번째 옵션을 선택하고 Next>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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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사용할 라이선스 유형으로 ‘Thales’를 선택합니다. 

           싱글 라이선스의 경우 ‘NO-NET’을, 네트워크 라이선스의 경우 라이선스가 적용된 PC의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5. UI 및 Engine 사이즈는 구매하신 사양에 맞게 선택합니다. ※ 이때 Sewer Edition을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3799_8067.jpg
         

        6. Apply를 클릭하여 성공적으로 업데이트 되었다는 메시지를 확인하고, 마침을 클릭합니다.

        7. 다시 SW가 정상적으로 실행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InfoWorks ICM PC 고장 또는 인수인계 실수 등으로 하드락키 또는 라이선스 파일이 사라졌습니다. 재발급 받을 수 있나요?

      • 불행하게도, 하드락키는 어떤 경우이든 재공급이 되지 않으며 소프트키는 유지보수 기간 내인 경우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소프트키는 PC내 저장되는 방식이기에 PC를 복구하신다면 라이선스가 살아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PC 복구를 먼저 시도해 보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2023년 1월 부로 InfoWorks 제품들은 연간 라이선스를 Cloud-base 라이선스 방식으로 로그인하여 사용하도록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이러한 라이선스는 위와 같은 어려움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된다면, 연간 라이선스를 구매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 InfoWorks ICM 윈도우 업데이트 또는 SW 업데이트 후 "DONGLE DRIVER NOT INSTALLED" 에러가 발생합니다.

      •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2122_2887.jpg
         

        PC가 동글을 인식하기 위해서는 동글 드라이버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동글 드라이버는 일반적으로 SW와 함께 자동으로 설치되는 것이 정상이나, PC 환경에 따라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1. 먼저, 드라이버 설치 유무를 정확히 확인하기 위해 제어판 > 모든 제어판 항목 > 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이동합니다. 

        2. 목록에서 Sentinel Protection Installer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2157_5045.jpg 


        ◎없는 경우 → 해법 1

        ◎있는 경우 → 해법 2 


        해법 1: 동글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1. PC에 연결된 동글을 제거합니다. 

        2. 하이드로소프트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 FAQ 페이지(링크)로 이동합니다.

        3. 검색 창에 ‘제품명’과 ‘드라이버’를 입력하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4. 아래 표시된 부분에서 최신 드라이버 설치파일을 다운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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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다운받은 설치 파일(.exe)을 관리자 권한으로 설치한 후 PC를 재부팅 합니다.

        6. 동글을 연결하고 빨간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하고 SW를 실행합니다.

        (이때 “Dongle not found”라는 새로운 에러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으며, 아래의 게시글(링크)을 참고하시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해법 2: 드라이버가 이미 설치되어 있더라도 문제가 발생하면 재설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1. PC에 연결된 동글을 제거합니다.

        2. 제어판에서 Sentinel Protection Installer를 제거하고 PC를 재부팅 합니다.

        3. 위의 해법 1에 따라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재설치 합니다. 


    • InfoWorks ICM 하드락키(동글)를 연결하고 SW를 실행하였더니 "DONGLE NOT FOUND" 에러가 발생합니다.

      • 하드락키(동글)를 연결하고 SW를 실행하였더니 아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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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foWork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라이선스 유형에 따른 인증이 필요하며,

        위의 메시지는 컴퓨터가 하드락키 라이선스를 인식하지 못한 경우에 나타납니다.


        가장 먼저, 컴퓨터에 연결된 동글에 빨간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1531_7645.jpg
         

        ◎ 불빛이 들어올 경우 → 해법 1

        ◎ 들어오지 않을 경우 → 해법 2 


        해법 1: 라이선스 유형 지정 

        1. 윈도우 시작 메뉴에서 InfoWorks ICM Licence Key Setup을 우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InfoWorks WS Pro 사용자의 경우, InfoWorks WS Pro License Key Setup 실행)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1605_0534.jpg
         

        2. 라이선스 설정 마법사가 나타나면 첫번째 옵션을 선택하고 Next >를 클릭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1614_4066.jpg
         

        3. 다음 페이지에서도 첫번째 옵션을 선택하고 Next >를 클릭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1629_4544.jpg
         

        4. 사용할 라이선스 유형으로 ‘New style local(Hasp HL Max)’을 선택한후 Apply >를 클릭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1639_852.jpg
         

        5. 성공적으로 업데이트 되었다는 메시지를 확인하고 마침을 클릭합니다.  

        6. 다시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해법 2: USB 포트 및 윈도우 서비스 점검

        1. 동글을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해봅니다. 

        2. 여전히 불빛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윈도우 서비스를 실행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1653_2719.jpg
         

        3. 목록에서 Sentinel LDK License Manager를 찾아 선택합니다. 

        (목록에서 해당 항목을 찾을 수 없다면, Sentinel LDK (링크)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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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좌측에서 서비스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이제 동글에 불이 들어올 것입니다. SW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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