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연아래 내용을 입력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시연이란?
방금 살펴보신 제품의 경우 평가판이 마련되어 있지 않은 반면, 제품이 과업에 적절한지를 평가해볼 수 있도록 저희 기술진이 온라인 상에서 직접 제품을 소개해 드리는 “온라인 시연”을 제공해 드립니다. 원하는 기능의 구현 여부나 작동 방식에 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도 있으며 짧게는 15분, 길게는 1시간까지 채팅 혹은 대화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을 설치하고 기능을 알아보느라 시간을 따로 쓰기보다, 본 무료 서비스를 통하여 구매를 위한 중요한 정보를 확실하게 얻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24시간 내에 본 서비스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연락드릴 것입니다.
 
 
  •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검색어3 검색어2 검색어4 검색어1

  • 회사소개
    • 회사소개
    • 찾아오시는 길
  • 상하수도
    • InfoWorks ICM
    • InfoDrainage(LID)
    • InfoWorks WS Pro
    • InfoAsset
    • ICMLive
    • Info360
    • IWLive Pro
    • xpswmm(단종)
  • 수자원
    • SMS
    • WMS
    • GMS
    • FEFLOW
  • 환경
    • GPS-X
    • CapdetWorks
    • WatPro
    • ToxChem
  • 고객지원
    • FAQ
      • xpswmm
      • InfoDrainage(LID)
      • InfoWorks WS Pro
      • InfoWorks ICM
      • InfoAsset
      • ICMLive
      • Info360
      • IWLive Pro
      • SMS
      • WMS
      • GMS
      • FEFLOW
      • GPS-X
      • CapdetWorks
      • WatPro
      • ToxChem
    • 교육안내
    • 기술지원
회사소개
  • 회사소개
  • 찾아오시는 길
상하수도
  • InfoWorks ICM
  • InfoDrainage(LID)
  • InfoWorks WS Pro
  • InfoAsset
  • ICMLive
  • Info360
  • IWLive Pro
  • xpswmm(단종)
수자원
  • SMS
  • WMS
  • GMS
  • FEFLOW
환경
  • GPS-X
  • CapdetWorks
  • WatPro
  • ToxChem
고객지원
  • FAQ
  • 교육안내
  • 기술지원
SHOP
  • 메인
  • 회사소개
  • 상하수도
  • 수자원
  • 환경
  • 고객지원
0
  • FAQ
  • 교육안내
  • 기술지원
  • 전체
  • xpswmm
  • InfoDrainage(LID)
  • InfoWorks WS Pro(9)
  • InfoWorks ICM
  • InfoAsset
  • ICMLive
  • Info360
  • IWLive Pro
  • SMS
  • WMS
  • GMS
  • FEFLOW
  • GPS-X
  • CapdetWorks
  • WatPro
  • ToxChem
InfoWorks WS Pro(9)
  • 전체
  • xpswmm
  • InfoDrainage(LID)
  • InfoWorks WS Pro
  • InfoWorks ICM
  • InfoAsset
  • ICMLive
  • Info360
  • IWLive Pro
  • SMS
  • WMS
  • GMS
  • FEFLOW
  • GPS-X
  • CapdetWorks
  • WatPro
  • ToxChem
제목
  • 래스터 이미지의 크기 조절이 가능한가요?
    4145 2019.10.22
  • 주제도에서 등고선도를 색 채우기가 아닌 선으로 볼 수 있나요?
    4039 2019.10.22
  • 좌표계 목록에 한국 좌표계가 없습니다.
    5200 2019.10.22
  • 하드락을 꽂았는데 하드락키를 PC가 인식하지 못하고 Lock not found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5513 2019.06.17
  • 동글 라이선스 업그레이드시 HASP HL ERROR가 발생합니다.
    8692 2018.10.30
  • 좌표계 목록에 원하는 좌표계가 없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7956 2018.10.04
  • 구 버전의 WS 모델을 WS Pro 모델로 변환할 수 있나요?
    6966 2018.10.04
  • InfoWorks WS Pro Viewer가 있던데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7094 2018.10.04
  • 실행시 동글을 찾을 수 없다는 에러가 뜨며 실행할 수 없습니다.
    7671 2018.09.06
    • InfoWorks WS Pro 래스터 이미지의 크기 조절이 가능한가요?

      • 래스터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참조 정보를 제공하는 텍스트 파일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위치/크기 등을 조정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텍스트 파일을 사용해야 합니다.

        89f4bb4d96efa4225a59af32e75bacea_1571725909_7737.png
         

    • InfoWorks WS Pro 주제도에서 등고선도를 색 채우기가 아닌 선으로 볼 수 있나요?

      • 수압 등고선도를 선으로 표현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선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이유가 등고선도 아래의 배경을 보고자 함이라면, 아래와 같이 투명도를 조절하면 됩니다.

        89f4bb4d96efa4225a59af32e75bacea_1571725829_4772.png
         

    • InfoWorks WS Pro 좌표계 목록에 한국 좌표계가 없습니다.

      • 많이 사용하는 GIS 데이터로 shp 파일과 같은 벡터 파일이 있는데, 이 shp 파일에는 같은 이름으로 확장자가 shx, dbf인 필수 파일 외에 

        확장자가 prj인 다른 파일도 있습니다. 이 *prj 파일이 해당 벡터 파일의 좌표계 정보를 담고 있는 파일이며, 

        다음과 같이 간단하게 GIS Layer Control 메뉴를 이용하여 불러올 수 있습니다.


        d7c9621ff33b40c2f1208f3ebf47c899_1571712215_782.png


        만약 프로젝션 파일(*prj) 이 없다면, 해당 벡터 파일이 어느 좌표계를 사용했는지 우선 확인해야 하며, 

        확인 후 해당 좌표계의 프로젝션 파일을 찾은 다음 shp 파일명에 맞춰 이름을 변경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프로젝션 파일은 국토정보맵 등에서 데이터 다운로드 시 쉽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 InfoWorks WS Pro 하드락을 꽂았는데 하드락키를 PC가 인식하지 못하고 Lock not found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 설치 설명서대로 제품을 설치하고 하드락키(동글)를 꽂았지만 컴퓨터가 이를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설치 설명서에 해당 내용에 대한 조치가 언급되어 있으니 그대로 진행했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그럼에도 어떤 이유로건 하드락키를 인식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되면, 최신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것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하드락키는 메모리 스틱이 아니고 프린터나 스캐너와 같은 장비이므로 장비를 위한 특정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합니다.


        1. 최신 드라이버는 7.7.1 버전이며 압축된 형태로 되어 있으니 다운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 항목에 Sentinel 관련 프로그램이 이보다 하위 버전일 경우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3. 7.7.1 버전 압축 해제 후, Setup.exe를 관리자 권한으로 설치하여 안내대로 진행한 다음 반드시 컴퓨터 재부팅을 해주십시오.

        4. 이후 화면 우측 하단에 "Sentinel Dongle Driver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와 유사한 풍선 도움말이 뜨면 해당 문제는 해결된 것입니다.

        5. 그럼에도 다른 문제가 발생한다면 드라이버 설치 문제는 아닙니다.


        최신 드라이버는 여기를 눌러 다운받으세요.


    • InfoWorks WS Pro 동글 라이선스 업그레이드시 HASP HL ERROR가 발생합니다.

      • 제품 사양 업그레이드를 위해 하이드로소프트사에서 받은 *.v2c 파일을 적용시 HASP HL Error가 발생할 수 있는데 번호에 따른 원인 및 해결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HASP HP ERROR 18: *.v2c파일을 다른 동글에 적용하였거나 동글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동글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License Setup Wizard에서 동글을 찾으면 되고, 동글 테스트해 정상적으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면 다른 동글이므로 해당 *.v2c 파일에 맞는 동글을 찾으면 되고,

         동글 테스트 결과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드라이버가 없어 동글을 읽을 수 없는 상황이므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도록 합니다. 


        -HASP HL ERROR 54 또는 55: *.v2c 파일을 순차적으로 적용하지 않았을 경우 발생하는 메시지로, 54의 경우 이미 적용되어 있는 v2c 파일보다 이전 내용의

         (번호가 낮은) v2c 파일을 적용시에 나타나며, 55는 중간 과정의 v2c 파일을 건너뛰고(번호가 큰) 최신 v2c 파일을 적용시 나타나는 에러입니다.

         따라서, 적용했던 v2c 파일들이 여러 개 있다면 순차적으로 다시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InfoWorks WS Pro 좌표계 목록에 원하는 좌표계가 없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 목록에 없는 좌표계의 경우 불러오고자 하는 GIS 데이터의 프로젝션 파일(*prj)이 있으면 

        지오플랜상에서 GIS 데이터 추가를 이용해 해당 좌표계를 반영해 불러올 수 있습니다. 

        프로젝션 파일은 온라인이나 국내의 경우 국토 정보 맵에서 해당 좌표계의 아무 데이터나 다운로드하신 다음, 

        불러오고자 하는 데이터 이름에 맞게 이름만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 InfoWorks WS Pro 구 버전의 WS 모델을 WS Pro 모델로 변환할 수 있나요?

      • Innovyze 웹사이트(클릭)에서 최신 버전의 WS(WS Pro가 아닌)를 다운로드하고 마스터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WS Admin을 이용해 마스터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모델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별도의 WS 라이선스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InfoWorks WS Pro InfoWorks WS Pro Viewer가 있던데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뷰어는 WS Pro와 동일한 UI를 가지고 있으며, Workgroup / Standalone 데이터베이스에서 어느 항목이든 볼 수 있습니다.

        뷰어 라이선스로 데이터베이스를 변경할 수는 없으며 새로운 실행 또한 정의할 수 없습니다. 다만, 기존 시뮬레이션을 재실행할 수는 있습니다. 


    • InfoWorks WS Pro 실행시 동글을 찾을 수 없다는 에러가 뜨며 실행할 수 없습니다.

      • 에러코드 4033, 4050의 경우, 라이선스나 동글을 인식할 수 없을 때 나타나는 에러 메시지로 다음 항목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동글의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동글에 불빛이 들어오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동글을 삽입한 USB 포트를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 동글도 정상 작동하고 USB 포트도 이상이 없다면 라이선스 키 설정을 다음과 같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 동글을 삽입한 상태에서 윈도우 시작 메뉴 > Innovyze Water Supply 3.0 > InfoWorks WS Pro License Key Setup 3.0 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후, 다음과 같이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Select a licence to use with the software. > Choose the licence to use for the current use on this computer. > 

        The updates to the licence settings have been performed successfully. 메시지 확인 


        만약 계속 동일한 문구가 나타난다면, 드라이버 문제일 수 있으므로 윈도우 제어판에서 프로그램을 복구하거나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 초기화
  • 날짜순
  • 조회순
목록
검색
  • 1

Search

회사소개
  • 회사소개
  • 찾아오시는길
상하수도
  • xpswmm
  • InfoDrainage(LID)
  • InfoWorks WS Pro
  • InfoWorks ICM
  • InfoAsset
  • ICMLive
  • Info360
  • IWLive Pro
수자원
  • SMS
  • WMS
  • GMS
  • FEFLOW
환경
  • GPS-X
  • CapdetWorks
  • WatPro
  • ToxChem
고객지원
  • FAQ
  • 교육안내
  • 기술지원
고객문의
    대표번호
  • 031-8017-8033
  • 기술문의
  • 031-8017-8034
  • Fax 031-8017-8015
  • 상담시간 AM 09:00~PM 05:00
  • 회사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상호 : 하이드로소프트 |
  • 대표자 : 강선아|
  • 사업자번호 : 129-15-31899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29, MarkCity Yellow 804호|
  • 대표번호 : 031-8017-8033|
  • 이메일 : webmaster@hydrosoft.co.kr
  • 상호 : 하이드로소프트

  • 대표자 : 강선아|
  • 사업자번호 : 129-15-31899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29, MarkCity Yellow 804호

  • 대표번호 : 031-8017-8033|
  • 이메일 : webmaster@hydrosoft.co.kr
Copyright @ HYDROSOFT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 회원가입 정보찾기
  회사소개
  • 회사소개
  • 찾아오시는 길
  상하수도
  • InfoWorks ICM
  • InfoDrainage(LID)
  • InfoWorks WS Pro
  • InfoAsset
  • ICMLive
  • Info360
  • IWLive Pro
  • xpswmm(단종)
  수자원
  • SMS
  • WMS
  • GMS
  • FEFLOW
  환경
  • GPS-X
  • CapdetWorks
  • WatPro
  • ToxChem
  고객지원
  • FAQ
  • 교육안내
  • 기술지원
SEARCH
MEMBER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