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연아래 내용을 입력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시연이란?
방금 살펴보신 제품의 경우 평가판이 마련되어 있지 않은 반면, 제품이 과업에 적절한지를 평가해볼 수 있도록 저희 기술진이 온라인 상에서 직접 제품을 소개해 드리는 “온라인 시연”을 제공해 드립니다. 원하는 기능의 구현 여부나 작동 방식에 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도 있으며 짧게는 15분, 길게는 1시간까지 채팅 혹은 대화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을 설치하고 기능을 알아보느라 시간을 따로 쓰기보다, 본 무료 서비스를 통하여 구매를 위한 중요한 정보를 확실하게 얻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24시간 내에 본 서비스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연락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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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제품 설치 시 제품키를 인증할 수 없습니다.
    5484 2019.10.24
  • 컴퓨터 시스템 시간 설정 변경 시 하드락키는 어떻게 되나요?
    4857 2019.10.24
  • 추적자 실험의 유량 입력에 대해 궁금합니다.
    4308 2019.10.24
  • 오존 객체에서 오존으로 인한 부산물이 계산되나요?
    7125 2018.10.04
  • 모의 후 결과 창에 chlorine dose와 관련된 결과값이 3가지 Actual Dose, Effecti…
    6897 2018.10.04
  • 네트워크 라이선스: Client can't connect to server.(클라이언트 컴퓨터가 서버에 접속…
    7536 2018.10.04
  • 다른 컴퓨터로 라이선스 이동하기
    6993 2018.10.04
  • 라이선스 활성화: Enforcement type is incompatible.(실행 유형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7155 2018.10.04
  • 라이선스 활성화: Product Key has previously been activated.(제품 키가 이…
    7685 2018.10.04
  • WatPro 시스템 권장 사양
    6664 2018.10.04
    • WatPro 제품 설치 시 제품키를 인증할 수 없습니다.
      • 인터넷 연결이 되어있음에도 Hydromantis 라이선스 서버에 연결할 수 없으므로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회사에서 해당 서버 접근을 막았을 수 있으므로 해당 부서에 연결 허락을 요청하거나 

        노트북인 경우 휴대폰의 Hotspot 기능 등을 이용하여 우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이 계속 안되는 경우 좌측 하단의 Can't Connect? 버튼을 클릭하여 수동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또는 라이선스 이전 프로그램인 Rus utility를 이용하여 ID 파일을 보내주면 하이드로소프트사에서 *.h2h 파일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임의로 하이드로소프트사에서 선 설치 후 이전 필요)

        2286142678cce4e761354c72d8195418_1571893159_4933.png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save 버튼을 클릭하여 *.c2v 파일을 만들고 해당 파일을 support@hydrosoft.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close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과정 또는 라이선스 업데이트를 종료합니다.

        프로그램 실행 시 라이선스 파일을 받기 전까지 데모 버전으로 구동될 것입니다.

        2286142678cce4e761354c72d8195418_1571902340_1921.png

        보내주신 파일에 대한 라이선스파일(*.v2c)을 보내드리면 7페이지 라이선스 이전 안내의 RUS utility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아래와 같이 Apply License File 탭으로 이동하여 하단의 ... 버튼을 클릭하고 다운로드한 라이선스 파일(*.v2c)을 선택합니다.

        좌측 하단의 Apply Update 버튼이 활성화되면 클릭하여 적용하도 창을 닫습니다.

        2286142678cce4e761354c72d8195418_1571902462_128.png
         


         

    • WatPro 컴퓨터 시스템 시간 설정 변경 시 하드락키는 어떻게 되나요?

      • 임시 하드락키의 사용 유효기간을 늘이기 위한 목적으로 컴퓨터 시스템 시간을 과거로 설정했을 경우에,

        레지스트리 정보가 하드락키로 보내지고 '컴퓨터 시스템 시간이 뒤로 설정된 것 같습니다.'라는 경고 창이 뜹니다.

        이 경우 해당 하드락키는 사용할 수 없게 되어 모델링을 수행할 수 없으므로 절대 시간 설정을 바꾸시면 안됩니다.



    • WatPro 추적자 실험의 유량 입력에 대해 궁금합니다.

      • 개략적으로 추적자 실험은 USEPA 방식을 따르는데 유입수의 유량과 같은 실제적인 유량이 필요 없고

        사용자가 입력한 유량으로 수행하고 t10과 t50은 tracer 커브에서 값을 읽는 것입니다. 


    • WatPro 오존 객체에서 오존으로 인한 부산물이 계산되나요?

      • 오존 객체는 미생물의 불활성화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독으로 인한 부산물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 WatPro 모의 후 결과 창에 chlorine dose와 관련된 결과값이 3가지 Actual Dose, Effective Dose, Modeled Dose 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 Actual Dose는 소독제 실제 주입량을 의미하고, 

        Effective Dose는 Actual Dose에서 Initial Demand를 뺀 값입니다.

        그리고 Modeled Dose는 Chlorine Decay가 끝난 후 공정에 남아있는 염소량입니다. 


        즉 modeled dose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을 하자면, 물속의 자유 염소는 TOC나 UV254등 불순물로 대표되는 물질들과 반응을 합니다. 

        이런 현상으로 인해 시간에 따라서 실제 소독에 필요한 염소량이 줄어들게 되며, 이것이 곧 Chlorine Decay를 의미합니다. 

        여기서 modeled dose는 단위공정에 남아있는 자유 염소량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위공정에서 발생한 자유 염소량은 

        두 번째 단위공정에서의 유입 자유 염소량이 되는 것입니다. 


    • WatPro 네트워크 라이선스: Client can't connect to server.(클라이언트 컴퓨터가 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 * 메모: 이 섹션에서는 기존 동글(하드락 키)을 사용하지 않는 WatPro 4.0 이상 버전의 소프트 라이선스 문제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기존 동글(하드락 키) 문제와 관련해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support@hydrosoft.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시작하기 전 
        주의: 현재 이 과정은 동글 하드웨어를 사용하지 않는 소프트웨어 보호 라이선스를 위한 것입니다.    해당 사항이 있는지 불확실하다면, 확인을 위해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서버에 라이선스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서버에서 이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localhost:1947/_int_/products.html 
        제품(즉, GPS-X, ToxChem, CapdetWorks 등)이 해당 사이트에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클라이언트 컴퓨터와 서버 컴퓨터 간 포트 1947상에서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을 방화벽이 막고 있진 않은지 확인하시고 
        Sentinel License Manager(C:\Windows\system32\hasplms.exe)를 방화벽 제외 목록에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서버 IP주소 지정 

        기본적으로 클라이언트 컴퓨터는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반적인 신호를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사용자의 네트워크가 어떻게 설정되어 있느냐에 따라 이 과정이 성공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버의 IP 주소를 명확하게 지정하기 위해, 
        1. 클라이언트 컴퓨터 상에서 다음의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localhost:1947/_int_/config.html 
        2. “라이선스 원격 관리자로 접속(Access to Remote License Managers)” 탭을 클릭합니다. 
        3. “라이선스 원격 검색 매개변수(Remote License Search Parameters)”에 서버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4. “제출(Submit)” 버튼을 누릅니다. 
        5. 변경사항이 적용될 때까지 1분 정도 기다립니다. 
        6. “제품(Products)” 페이지로(웹사이트 좌측의 메뉴를 확인하세요) 이동하면 이제 제품이 나타나 있을 것입니다.


        7b2d796e37a9c18ebcd81334fed91093_1538044981_2749.png

        참고: 해당 정보가 저장된 파일의 위치는 웹사이트의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laddin Shared/HASP/hasplm.ini)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 

        저희에게 연락하시기 전에 아래의 설명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수집해두시면 저희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IT 부서의 도움의 받아 아래의 작업을 수행하시길 권장합니다. 

        1. 문제가 되는 클라이언트 컴퓨터 상에서 http://localhost:1947/_int_/config.html 을 여시기 바랍니다. 

        2. “기본 설정(Basic settings)” 탭 아래, 다음 항목에 대하여 체크 표시를 합니다. 
        a. “접속 로그 파일 쓰기(Write an Access Log File)” 
        b. “로컬 요청 포함하기(Include Local Requests)” 
        c. “원격 요청 포함하기(Include Remote Request)” 
        d. “에러 로그 파일 쓰기(Write an Error Log File)” 
        e. “일일 로그 파일 쓰기(Write Log Files Daily)” 
        그리고 “제출(Submit)”을 클릭합니다. 

        3. 클라이언트 컴퓨터 상에서 API 라이선싱 로그를 활성화합니다. 
        a. hasp_97637.ini를 다운로드하여 메모장(Notepad)에서(혹은 다른 평범한 텍스트 편집기에서) 엽니다. 
        주의: 만약 보안상 문제로 위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힘들다면, 평범한 텍스트 파일을 하나 생성하여 동일한 이름을 지정하고 다음의 내용을 복사/붙이기 하면 됩니다. 

        broadcastsearch = 1 
        serveraddr = xxx.xxx.xxx.xxx 
        conn_priority_timeout=2500 
        conn_empty_timeout = 2500 
        conn_wan_empty_timeout = 3900 
        requestlog = 1 
        errorlog = 1 

        b. “serveraddr = xxx.xxx.xxx.xxx”의 x를 사용자의 라이선스 서버 IP 주소로 변경합니다. 

        c. 편집을 완료한 hasp_97637.ini 파일을 C:\Users\USER_NAME\AppData\Local\SafeNet Sentinel\Sentinel LDK\ 으로 복사합니다. 
        4.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열고 “ping LicenseServerIPAddress” 를 입력한 뒤, 화면을 캡처하여 공유합니다. 
        5.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열고 “tracert LicenseServerIPAddress” 를 입력한 뒤, 화면을 캡처하여 공유합니다. 
        6.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브라우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http://LicenseServerIPAddress:1947/ 을 여신 다음, 화면을 캡처하여 공유합니다. 
        7. 서버 컴퓨터에서 브라우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http://ClientIPAddress:1947/ 을 여신 다음, 화면을 캡처하여 공유합니다. 
        8.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Hydromantis 제품(즉, GPS-X, Toxchem, CapdetWorks 등)을 2회 시작하여 에러를 다시 만들어냅니다. 
        9.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laddin Shared\HASP 에 생성된 “로그(log)” 폴더를 압축 및 공유합니다. 
        10. C:\Users\USER_NAME\AppData\Local\SafeNet Sentinel\Sentinel LDK\ 에 생성된 access_97637.log와 error_97637.log 파일을 공유합니다. 

        위 모든 정보를 support@hydrosoft.co.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하이드로소프트 기술 지원팀 support@hydrosoft.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WatPro 다른 컴퓨터로 라이선스 이동하기

      • * 메모: 이 섹션에서는 기존 동글(하드락 키)을 사용하지 않는 WatPro 4.0 이상 버전의 소프트 라이선스 문제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기존 동글(하드락 키) 문제와 관련해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support@hydrosoft.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시작하기 전 

        주의: 현재 이 과정은 동글 하드웨어를 사용하지 않는 소프트웨어 보호 라이선스를 위한 것입니다. 
        해당 사항이 있는지 불확실하다면, 확인을 위해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라이선스 키를 이동하려면 두 대의 컴퓨터에 모두 접속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의: 반드시 동시에 접속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진행 단계 사이마다 이메일, USB 등을 통해 다른 위치로 파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컴퓨터에 Hydromantis 제품(예, GPS-X, CapdetWorks 등)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라이선스를 활성화하라는 창은 닫고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활성화를 위한 메시지이지 라이선스 이동을 위한 메시지가 아닙니다) 
        각 컴퓨터에 RUS 유틸리티 프로그램의 사본이 필요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다운로드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기본 원칙 

        이 라이선스는 무단 복제를 방지하지 위해 설치 대상 컴퓨터에서 수집한 지문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컴퓨터로 라이선스를 이동하기 위해, 새로운 컴퓨터의 지문을 예전 컴퓨터의 라이선스 관리자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예전 컴퓨터의 라이선스 관리자는 예전 컴퓨터에서 해당 라이선스를 비활성화/제거하고 H2H(host-to-host) 파일을 생성하여 
        새로운 컴퓨터에 라이선스를 설치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설치는 현재 언급되고 있는 새로운 컴퓨터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1단계 

        새로운 컴퓨터의 지문 채취 
        새로운 컴퓨터의 RUS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여러 개의 탭과 함께, 하나의 대화상자가 뜹니다. “라이선스 이동(Transfer License)” 탭을 클릭합니다. 
        “…” 버튼을 사용하여 적절한 새로운 파일 하나를 선택하여 지문 정보를 저장합니다. 
        “정보 취합 및 저장(Collect and Save Information)”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생성합니다. 
        이 파일은 다음 단계에서 예전 컴퓨터와 관련된 작업을 수행할 때 필요하므로 예전 컴퓨터로 옮겨둡니다. 
        7b2d796e37a9c18ebcd81334fed91093_1538044694_5744.png
         주의: 해당 라이선스를 동일한 두 대의 컴퓨터 간에 여러 차례에 걸쳐 이동한다면 지문 파일을 저장해두었다가 향후 1단계를 반복하는 과정 없이 라이선스 이동이 가능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지문은 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파일명을 명확하게 지정하여 어떤 파일이 어느 컴퓨터에 해당하는 것인지 기억할 수 있도록 합니다.) 

        2단계 

        .H2H(host-to-host) 이동 파일 생성 
        이제 새로운 컴퓨터의 지문을 가지고 있으니, 예전 컴퓨터 상에 .H2H(host-to-host) 이동 파일을 생성할 차례입니다. 
        예전 컴퓨터에서 RUS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다시 한번, “라이선스 이동(Transfer License)” 탭으로 이동합니다. 
        이동하고자 하는 라이선스가 “2단계(Step 2)” 헤딩 아래 테이블 내에 있어야 합니다. 적절한 키를 선택합니다. (적절한 키는 아마 하나뿐일 것입니다) 
        “~에서 수신자 정보 파일 읽기(Read the recipient information file from)” 필드에서 예전 단계에서 생성한 지문 파일을 선택합니다. 
        “~으로 라이선스 이동 파일 생성하기(Generate the license transfer file to)” 필드에서 라이선스를 저장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라이선스 이동 파일 생성하기(Generate License Transfer File)” 버튼을 클릭하여 라이선스를 해당 파일로 저장합니다. 
        파일을 새로운 컴퓨터로 이동합니다. 

        7b2d796e37a9c18ebcd81334fed91093_1538044725_7995.png


        3단계 

        새로운 컴퓨터에 라이선스 설치 
        이제 라이선스 정보가 담긴 .H2H(host-to-host) 파일이 있으니, 새로운 컴퓨터에 설치하면 됩니다. 
        다시 한번, 새로운 컴퓨터에서 RUS 유틸리티를 실행합니다. 이번에는 “라이선스 파일 적용(Apply License File)” 탭으로 이동합니다. 
        “파일 업데이트(Update File)” 탭에서, 예전 단계에서 생성한 H2H 파일을 선택합니다. 
        “업데이트 적용(Apply Update)”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컴퓨터에 라이선스를 설치합니다. 
        커다란 빈 공간에 설치 성공 메시지가 나타나야 합니다. 

        주의: 설치 후에 H2H 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향후에 라이선스를 다시 이동하고자 할 경우 고유한 H2H 파일을 다시 생성하도록 합니다.

         7b2d796e37a9c18ebcd81334fed91093_1538044743_3551.png

        완료! 

        질문이 있으시면, 하이드로소프트 기술 지원팀 support@hydrosoft.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WatPro 라이선스 활성화: Enforcement type is incompatible.(실행 유형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 * 메모: 이 섹션에서는 기존 동글(하드락 키)을 사용하지 않는 WatPro 4.0 이상 버전의 소프트 라이선스 문제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기존 동글(하드락 키) 문제와 관련해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support@hydrosoft.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이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실행 유형” 에러는 라이선싱 시스템의 특정 요소가 사용자의 컴퓨터에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Q. 해결 방법 
        A. 설치하신 Hydromantis 제품의 설치 디렉터리를 살펴보시면 ‘hasp’라는 이름의 하위 디렉터리가 있습니다. 

        해당 하위 디렉터리 안에 ‘HaspInstall’이라는 단축 아이콘이 있습니다. 
        해당 단축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관리자로 실행(Run as administrator)”를 선택합니다. 

        실행 성공 메시지가 나타나면 라이선스 활성화를 다시 시도해보세요.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면 라이선스 관리자를 설치할 수 있는 적절한 권한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회사 내 IT 부서에 연락하여 설치 관련 권한 문제에 대해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라이선스 관리자를 설치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바이러스 방지 소프트웨어를 한시적으로 꺼두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하이드로소프트 기술 지원팀 support@hydrosoft.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WatPro 라이선스 활성화: Product Key has previously been activated.(제품 키가 이미 활성화되었습니다.)

      • * 메모 : 이 섹션에서는 기존 동글(하드락 키)을 사용하지 않는 WatPro 4.0 이상 버전의 소프트 라이선스 문제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기존 동글(하드락 키) 문제와 관련해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support@hydrosoft.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이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각 제품 키는 하나의 컴퓨터에, 1회에 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이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제품 키가 이미 사용된 적이 있으며 다른 컴퓨터에 지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Q.라이선스 이동? 
        A. (새로운 라이선스를 활성화하려는 것이 아니라) 라이선스를 이동하시려는 건가요? 라이선스 이동하기 관련 FAQ를 확인해보세요. 

        Q. 동료의 실수? 
        A. 새로운 라이선스를 활성화하려고 시도하다가 이 메시지가 나타나게 되는 이유 중, 제품 키를 여러 사람이 받아서(혹은 이 사람에서 저 사람으로 전달되어서) 전달받는 과정에서 누군가가 자신의 컴퓨터에 라이선스를 설치해 버렸기 때문인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제품 키를 가지고 있었던 직원들을 되짚어보고 동료 중 누가 이미 제품을 사용하였는지 확인해보세요. 제품 키가 설치된 컴퓨터의 위치를 확인하신 뒤에 라이선스 이동하기를 통해 사용자의 컴퓨터로 라이선스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Q. 다른 종류의 에러? 
        A. 라이선스를 활성화하고 실제로 컴퓨터에 설치하는 과정에서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에러가 화면에 나타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냥 ‘OK’를 클릭하고 다시 라이선스 활성화를 시도하곤 합니다. 이럴 경우, “이미 활성화되었다”라는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이 경우에 해당된다고 생각하시면, 문제 해결을 위해 기술 지원팀 support@hydrosoft.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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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indows 8 / 10 / Server 2016, 4GB RAM, 디스크 빈 공간 500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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