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설치 후 Sentinel 관련 메시지와 함께 프로그램이 구동되지 않습니다.

최고관리자 0 715


PC가 동글을 인식하기 위해서는 Sentinel 동글 드라이버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일치하는 동글을 찾을 수 없음”등과 같이 동글을 인식하지 못하거나 Sentinel 관련 에러 메세지가 발생하면 아래 방법을 통해 새로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글 드라이버 재설치

1. 먼저, 드라이버 설치 유무를 정확히 확인하기 위해 프로그램 추가/삭제로 이동합니다.

2. 목록에서 Sentinel Protection Installer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제거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81623_2476.jpg
 

3. PC에 연결된 동글을 제거합니다. 

4. 하이드로소프트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 FAQ 페이지(링크)로 이동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81646_1102.jpg
 

5. 검색 창에 ‘제품명’과 ‘드라이버’를 입력하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6. 아래 표시된 부분에서 최신 드라이버 설치파일을 다운받습니다. 

7. 다운받은 설치 파일(.exe)을 관리자 권한으로 설치한 후 PC를 재부팅 합니다.

8. 동글을 연결하고, 그림과 같이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한 후 SW를 실행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81938_0843.jpg
 

수자원
고객문의
    대표번호
  • 031-8017-8033
  • 상담시간 AM 09:00~PM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