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키 사용 중 PC의 보안 환경을 변경한 후부터 SW 실행이 안됩니다.

최고관리자 0 578


게시판의 <소프트키 사용 중 SW를 실행하였더니 "LICENSE SERVER IS NOT RUNNING" 에러가 발생합니다.>(링크)의 

해법을 참고하여도 문제가 있으신 경우, 보안 문제로 인해 Thales 서버와의 통신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과정을 통해 아웃바운드 트래픽용 TCP 포트 80과 443을 엽니다. 


1. 윈도우 방화벽의 ‘고급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6246_5636.jpg
 

2. 좌측에서 ‘아웃바운드 규칙’을 선택하고, 작업에서 ‘새 규칙…’을 클릭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6278_0078.jpg
 

3. ‘포트(O)’를 선택하고 다음 >을 클릭합니다. 

4. 적용 대상을 ‘TCP’로 선택하고, 특정 원격 포트에 ‘80’과 ‘443’을 입력합니다. 

9bc3b696b6ad01ba9ed31df7e96d66b9_1674796312_7663.jpg
 

5. 다음 >을 클릭하여 설정을 마친 후 PC를 재부팅하고, SW를 실행합니다. 


수자원
고객문의
    대표번호
  • 031-8017-8033
  • 상담시간 AM 09:00~PM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