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선스 활성화: Product Key has previously been activated.(제품 키가 이미 활성화되었습니다…

최고관리자 0 9576


* 메모 : 이 섹션에서는 기존 동글(하드락 키)을 사용하지 않는 WatPro 4.0 이상 버전의 소프트 라이선스 문제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기존 동글(하드락 키) 문제와 관련해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support@hydrosoft.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이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각 제품 키는 하나의 컴퓨터에, 1회에 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이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제품 키가 이미 사용된 적이 있으며 다른 컴퓨터에 지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Q.라이선스 이동? 
A. (새로운 라이선스를 활성화하려는 것이 아니라) 라이선스를 이동하시려는 건가요? 라이선스 이동하기 관련 FAQ를 확인해보세요. 

Q. 동료의 실수? 
A. 새로운 라이선스를 활성화하려고 시도하다가 이 메시지가 나타나게 되는 이유 중, 제품 키를 여러 사람이 받아서(혹은 이 사람에서 저 사람으로 전달되어서) 전달받는 과정에서 누군가가 자신의 컴퓨터에 라이선스를 설치해 버렸기 때문인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제품 키를 가지고 있었던 직원들을 되짚어보고 동료 중 누가 이미 제품을 사용하였는지 확인해보세요. 제품 키가 설치된 컴퓨터의 위치를 확인하신 뒤에 라이선스 이동하기를 통해 사용자의 컴퓨터로 라이선스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Q. 다른 종류의 에러? 
A. 라이선스를 활성화하고 실제로 컴퓨터에 설치하는 과정에서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에러가 화면에 나타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냥 ‘OK’를 클릭하고 다시 라이선스 활성화를 시도하곤 합니다. 이럴 경우, “이미 활성화되었다”라는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이 경우에 해당된다고 생각하시면, 문제 해결을 위해 기술 지원팀 support@hydrosoft.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수자원
고객문의
    대표번호
  • 031-8017-8033
  • 상담시간 AM 09:00~PM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