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연아래 내용을 입력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시연이란?
방금 살펴보신 제품의 경우 평가판이 마련되어 있지 않은 반면, 제품이 과업에 적절한지를 평가해볼 수 있도록 저희 기술진이 온라인 상에서 직접 제품을 소개해 드리는 “온라인 시연”을 제공해 드립니다. 원하는 기능의 구현 여부나 작동 방식에 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도 있으며 짧게는 15분, 길게는 1시간까지 채팅 혹은 대화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을 설치하고 기능을 알아보느라 시간을 따로 쓰기보다, 본 무료 서비스를 통하여 구매를 위한 중요한 정보를 확실하게 얻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24시간 내에 본 서비스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연락드릴 것입니다.
 
 
  •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검색어3 검색어4 검색어1 검색어2

  • 회사소개
    • 회사소개
    • 찾아오시는 길
  • 상하수도
    • InfoWorks ICM
    • InfoDrainage(LID)
    • InfoWorks WS Pro
    • InfoAsset
    • ICMLive
    • Info360
    • IWLive Pro
    • xpswmm(단종)
  • 수자원
    • SMS
    • WMS
    • GMS
    • FEFLOW
  • 환경
    • GPS-X
    • CapdetWorks
    • WatPro
    • ToxChem
  • 고객지원
    • FAQ
      • xpswmm
      • InfoDrainage(LID)
      • InfoWorks WS Pro
      • InfoWorks ICM
      • InfoAsset
      • ICMLive
      • Info360
      • IWLive Pro
      • SMS
      • WMS
      • GMS
      • FEFLOW
      • GPS-X
      • CapdetWorks
      • WatPro
      • ToxChem
    • 교육안내
    • 기술지원
회사소개
  • 회사소개
  • 찾아오시는 길
상하수도
  • InfoWorks ICM
  • InfoDrainage(LID)
  • InfoWorks WS Pro
  • InfoAsset
  • ICMLive
  • Info360
  • IWLive Pro
  • xpswmm(단종)
수자원
  • SMS
  • WMS
  • GMS
  • FEFLOW
환경
  • GPS-X
  • CapdetWorks
  • WatPro
  • ToxChem
고객지원
  • FAQ
  • 교육안내
  • 기술지원
SHOP
  • 메인
  • 회사소개
  • 상하수도
  • 수자원
  • 환경
  • 고객지원
0
  • FAQ
  • 교육안내
  • 기술지원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 5
    1. 새로워진 기술지원! Token 기술지원이란?
    최고관리자 62 01.17
    최고관리자
    01.17
    62
  • 4
    2. 기술지원 서비스의 제공 범위를 알아보세요!
    최고관리자 217 2022.06.14
    최고관리자
    2022.06.14
    217
  • 3
    3. 하드락키(소프트키), 설치 파일, 라이선스 등 분실한 경우
    최고관리자 216 2022.06.14
    최고관리자
    2022.06.14
    216
  • 2
    4. 설치 및 라이선스 활성화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최고관리자 225 2022.06.14
    최고관리자
    2022.06.14
    225
  • 1
    기술지원 Token이 없는 경우 무상으로 지원해 드리지 않으며, Token이 있는 경우 아래 동의 문구에 체…
    최고관리자 210 2022.06.14
    최고관리자
    2022.06.14
    210
    • 1. 새로워진 기술지원! Token 기술지원이란?

      • 기술지원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더 원할하게 소프트웨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그간 본 서비스를 제품 가격에 포함시켜 제공해 왔으나, 이제부터 라이선스 비용을 다소 낮추되 그에 따른 기술지원을 위해서는 별도의 토큰 구매가 필요합니다.


        신규 구매 또는 유지보수 갱신 시점에 Token을 포함해 구매 가능하며, 추가 토큰이 필요한 경우 라이선스 구매 후 30일 이내에 10개 단위로 구매할 수있습니다. 

        구매 혹은 유지보수를 갱신한지 1년이 지난 모든 기관은 신규 구매 또는 유지보수를 갱신할 때 기술지원용 Token을 포함한 구매를 권장합니다.


        기술지원 요청은 웹사이트로만 가능하며, 소요되는 토큰 수량 안내와 함께 진행합니다.

        1토큰은 1시간 이내의 기술 지원 1회를 의미하며, 사용기간은 구입후 최대 1년 입니다.


        * 간단한 문의는 FAQ 페이지, 제품페이지 기술자료를 먼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설치와 직접 관련된 문제의 경우에는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자 하나, 유상으로 서비스 받는 고객과의 형평성도 고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 기술지원 서비스의 제공 범위를 알아보세요!

      •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기술지원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술지원 서비스는 주로 프로그램을 운용하면서 발생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해 드립니다. 

        • 설치 및 삭제에 대한 에러, 라이선스 등록, 손상하거나 분실한 라이선스 파일이나 암호 코드 복구, 

           소프트웨어 관련 문서의 설명,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에러나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해결책 제시 등이 포함됩니다. 


        단, 기술적 내용의 이론이나 배경 설명, 과업 진행을 위한 기술적 아이디어와 같은 컨설팅 수준의 제안, 문제가 발생한 파일을 직접 해결하여 드리는 일 등은 하지 않습니다.


    • 3. 하드락키(소프트키), 설치 파일, 라이선스 등 분실한 경우

      • 하드락키나 소프트키는 자동차의 엔진과 같으므로, 분실한 경우에는 오로지 동일 제품을 정가에 재구매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따라서 소중하게 보관해 주시고 특히 담당자 변경 시 인수인계에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하드락키(소프트키) 분실의 경우

        하드락키(동글)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기간 내에 있더라도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분실과 도난은 라이선스 오용 문제로 재공급이 불가합니다. 

        소프트키 방식의 라이선스 역시 무상 서비스 기간 내에 있더라도 분실의 경우 원칙적으로 재공급이 불가합니다.

        다만, 라이선스 이전이 가능한 상태인 경우에는 이전 혹은 재공급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전이 불가능한 상태이거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컴퓨터를 포맷, 분실하여 정상적인 라이선스 이전 절차를 거치지 않은 경우에는 동일 사유로 재공급이 불가합니다. 


        •  설치 CD, 라이선스 파일, 라이선스 키코드, 매뉴얼, 동영상 분실의 경우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 이내의 기관에게는 무상으로 재공급 가능하며, 이메일 첨부 혹은 링크 형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이 지난 기관은 유지보수 갱신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를 갱신하지 않은 기간동안의 비용은 누적됩니다.)


    • 4. 설치 및 라이선스 활성화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 대부분의 설치 및 라이선스 활성화와 관련된 문제는 FAQ 페이지에서 해당 제품명 또는 해당 에러 내용으로 검색하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Token이 없거나 무상 유지보수 기간이 지난 경우 FAQ를 통해 직접 해결해야 하며, 기술지원 요청을 하여도 도움을 드릴 수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 기술지원 Token이 없는 경우 무상으로 지원해 드리지 않으며, Token이 있는 경우 아래 동의 문구에 체크하시고 진행해 주세요.
기술지원요청하기
  • 초기화
  • 날짜순
  • 조회순
검색
  • 1

Search

회사소개
  • 회사소개
  • 찾아오시는길
상하수도
  • xpswmm
  • InfoDrainage(LID)
  • InfoWorks WS Pro
  • InfoWorks ICM
  • InfoAsset
  • ICMLive
  • Info360
  • IWLive Pro
수자원
  • SMS
  • WMS
  • GMS
  • FEFLOW
환경
  • GPS-X
  • CapdetWorks
  • WatPro
  • ToxChem
고객지원
  • FAQ
  • 교육안내
  • 기술지원
고객문의
    대표번호
  • 031-8017-8033
  • 기술문의
  • 031-8017-8034
  • Fax 031-8017-8015
  • 상담시간 AM 09:00~PM 05:00
  • 회사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상호 : 하이드로소프트 |
  • 대표자 : 강선아|
  • 사업자번호 : 129-15-31899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29, MarkCity Yellow 804호|
  • 대표번호 : 031-8017-8033|
  • 이메일 : webmaster@hydrosoft.co.kr
  • 상호 : 하이드로소프트

  • 대표자 : 강선아|
  • 사업자번호 : 129-15-31899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29, MarkCity Yellow 804호

  • 대표번호 : 031-8017-8033|
  • 이메일 : webmaster@hydrosoft.co.kr
Copyright @ HYDROSOFT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 회원가입 정보찾기
  회사소개
  • 회사소개
  • 찾아오시는 길
  상하수도
  • InfoWorks ICM
  • InfoDrainage(LID)
  • InfoWorks WS Pro
  • InfoAsset
  • ICMLive
  • Info360
  • IWLive Pro
  • xpswmm(단종)
  수자원
  • SMS
  • WMS
  • GMS
  • FEFLOW
  환경
  • GPS-X
  • CapdetWorks
  • WatPro
  • ToxChem
  고객지원
  • FAQ
  • 교육안내
  • 기술지원
SEARCH
MEMBER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