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하드락키(소프트키), 설치 파일, 라이선스 등 분실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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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락키나 소프트키는 자동차의 엔진과 같으므로, 분실한 경우에는 오로지 동일 제품을 정가에 재구매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따라서 소중하게 보관해 주시고 특히 담당자 변경 시 인수인계에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하드락키(소프트키) 분실의 경우

하드락키(동글)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기간 내에 있더라도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분실과 도난은 라이선스 오용 문제로 재공급이 불가합니다. 

소프트키 방식의 라이선스 역시 무상 서비스 기간 내에 있더라도 분실의 경우 원칙적으로 재공급이 불가합니다.

다만, 라이선스 이전이 가능한 상태인 경우에는 이전 혹은 재공급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전이 불가능한 상태이거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컴퓨터를 포맷, 분실하여 정상적인 라이선스 이전 절차를 거치지 않은 경우에는 동일 사유로 재공급이 불가합니다. 


•  설치 CD, 라이선스 파일, 라이선스 키코드, 매뉴얼, 동영상 분실의 경우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 이내의 기관에게는 무상으로 재공급 가능하며, 이메일 첨부 혹은 링크 형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이 지난 기관은 유지보수 갱신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를 갱신하지 않은 기간동안의 비용은 누적됩니다. 재발급이가능한 경우를 전제로 하며, 구매한 버전에 따라 재발급 비용이 차등 적용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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