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새로워진 기술지원! Token 기술지원이란?

최고관리자 0 42


• Token 제도 안내


정당한 기술지원 대상기관에 제공해야 할 서비스에 집중하기 위해 "토큰제도"가 시작됩니다!

앞으로 기술지원을 위해서는 토큰이 필요하며, 1토큰은 1시간 이내의 기술 지원 1회를 의미합니다.


전 제품을 대상으로 2022년 7월 1일 이후 신규 구매 또는 유지보수 갱신 기관부터 적용되며, 해당 기관에는 1년간 사용가능한 5개의 토큰이 기본 제공 됩니다.

구매 혹은 유지보수를 갱신한지 1년이 지난 모든 기관은 토큰을 구매해야하며, 추가 토큰이 필요한 경우 10개 단위로 구매 가능합니다. 



• 기술지원 진행 절차

1. 기술지원 페이지의 주의사항을 읽어 보신 후, 동의할 경우 아래의 기술지원 버튼을 눌러 요청합니다.

2. 기술지원 요청은 기본적으로 웹사이트로만 가능하며, 소요되는 토큰 수량 안내와 함께 진행합니다.

3. 반드시 전화로 문의하셔야만 할 경우에도 기록을 위해 웹사이트에 접수 후 기술자와 통화 가능합니다.


* 간단한 문의는 FAQ 페이지, 제품페이지 기술자료를 먼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설치와 직접 관련된 문제의 경우에는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자 하나, 유상으로 서비스 받는 고객과의 형평성도 고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문의
    대표번호
  • 031-8017-8033
  • 기술문의
  • 031-8017-8034
  • Fax 031-8017-8015
  • 상담시간 AM 09:00~PM 05:00